마켓컬리 온라인 장보기 급냉삼겹살 내돈내산 후기

제가 방금 급냉삼겹살 구워 먹고 왔는데요. 이거는 무조건 내돈내산 올려야겠다 싶어서 글 쓰러 왔습니다. 올리는 김에 마켓컬리 온라인 장보기 급냉삼겹살 내돈내산 후기 적어볼게요.

새우깡-급냉삼겹살-김-오리훈제-등-장보기한-물건들-나열

마켓컬리 온라인 장보기 주문한 품목

국내산 한돈 급냉삼겹살 12.990원 / 오리훈제 300g 7.490원

새우깡 미니팩 30g 4봉 2.250원 / 고추참치 85g 6개 9.980원

요구르트 65ml 20개 2.750원 / 파래 김 16봉 4.800원

총 40.260원 / 쿠폰+적립금 5.800원 = 34.460원 결제

일단 저는 사용하고 있는 카드가 마켓컬리 제휴 할인 혜택이 있어서 매월 한 번은 꼭 여기서 온라인 장보기를 하는데요. 솔직히 저렴한 쇼핑몰은 아니라서 금액 하나하나 다 따지면서 사는 저에겐 물건 고르는 게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거든요.

골랐다 하면 대부분의 물건이 딴 곳보다 비싸요. 그래서 금액 차이가 많이 안 나는 거 위주로 사거나 타 마켓에는 없는 물건 위주로만 골라서 사는데요. 이번에 산 물건은 요구르트, 새우깡, 오리훈제, 고추참치, 급냉삼겹살, 김 요렇게 샀습니다.


주문한 것 중에 괜찮은 거

이 중에 고추참치랑 요구르트는 금액 채우기 용으로 산 거고요. 오리훈제는 300g짜리인데 저렴하기보다는 제가 주문할 당시에 타사에 300g으로 이만한 금액대가 없어서 무료배송 액수도 채울 겸 담았습니다.

김은 그나마 저렴해서 샀어요. 재주문인데 맛도 괜찮았거든요. 나머지 새우깡 미니팩 한 묶음이랑 급냉삼겹살은 이 금액대로 마켓컬리에서만 살 수 있는 건데요. 요거 둘 다 정말 강추입니다. 


새우깡 미니팩 내돈내산 후기

새우깡은 30g짜리라 손바닥 보다 조금 더 큰 정도로 정말 미니이긴 한데 큰 거 사서 한 번에 다 먹기 어려울 때도 있잖아요? 작은 거 사서 적당히 먹으니까 남길 거도 없고 입 심심할 때 조금씩 두고두고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미니팩 소량씩 파는 곳은 마켓컬리밖에 없더라고요. 그래서 월 1회 장보기 할 때 꼭 같이 시키고 있어요. 4봉지 묶음으로 2,250원에 샀습니다. 금액도 너무 괜찮지 않나요?

마켓컬리 온라인 장보기 주인공 급냉삼겹살 내돈내산 후기

상품명: 한돈 급냉산겹살 600g 
제품명: 하이포크 급냉삼겹살 구이용
국내산 / 제조원 팜스코

 

테이블-위애-바싹-구운-급냉삼겹살과-찍어-먹는-된장-간장소스
너무 빠삭하게 구워버렸어요.

맛 후기

마지막으로 내돈내산 후기를 적게 만든 오늘의 주인공 급냉삼겹살입니다! 정확한 명칭은 한돈 급냉삼겹살인데요. 이거 너무 ~ 너무 맛있어요! 대패보단 두껍고 보통 삼겹보단 얇은 딱 그 옛날 삼겹 맞고요. 그릴도 아니고 그냥 프라이팬에 소금 살짝 쳐서 구워 먹었는데 고소~하니 넘나 맛있습니다.

삼겹살은 고소한 맛으로 먹거든요. 그런데 요즘 왜 그런지 모르겠는데 여기저기 국내산 삼겹살을 사봐도 옛날처럼 고소한 게 잘 없더라고요. 그래서 한동안 삼겹살을 안 사기도 했어요. 예전엔 냉동실에 필수로 있어야 하는 게 삼겹살이었는데 말이죠.

냄새

어쨌든 요 한돈 급냉삼겹살은 지난번에도 한번 시켜 먹어보고 재주문한 거였는데요. 사실 지난번에는 돼지 냄새가 살짝 나기도 했었거든요. 그런데도 맛은 있었기에 다시 사봤는데 이번에는 아예 냄새가 1도 안 나고 전보다 더 맛있는 걸로 왔어요. 

집에서 구워 먹는 걸로는 정말 오랜만에 맛있는 삼겹살 찾은 거 같아요. 생각보다 맛 있어서 배 터져라 두 번 구워 먹었습니다. 지난번에 먹어 보고서 더 저렴한 거 없나 다른 온라인 쇼핑몰도 찾아봤는데 국내산에 600g으로는 이거보다 저렴하게 파는 곳이 없더라고요.


마켓컬리가 제일 저렴

마켓컬리가 웬일인가? 했네요. 이거는 컬리에서 사는 게 맛도 있고 금액적으로도 제일 저렴했습니다. 타 쇼핑몰에 비슷한 금액대는 수입산이더라고요. 요건 국내산이거든요.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후기를 보니까 별로라는 분들도 계시긴 해요. 확실히 사람 입맛에 따라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전체적인 후기

제 취향은 두껍고 얇은 걸 떠나서 고소한 삼겹살을 최고로 맛있다 생각하는데 그런 삼겹살을 먹어본 지가 한참 된 거 같아요. 밖에서 사 먹어도 요즘 고소한 거 잘 없더라고요. 그러던 참에 이걸 발견해서 다시 삼겹살에 빠지기 시작했답니다.

원래도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삼겹살이기도 하거든요. 저는 앞으로도 삼겹살은 계속 이것만 시키려고요! 고소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마켓 컬리에서 온라인 장보기로 시켜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 마켓컬리 온라인 장보기 급냉삼겹살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강쥐의 요리, 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