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의 트러플 머시룸 와퍼와 기네스 와퍼가 없어진 뒤로는 버거 유목민이 되어 수제버거 위주로 여기저기 주문해 보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수제버거 전문점인 버거제이에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메뉴는 리얼 치즈, 베이컨 치즈, 오리지날 J버거 이렇게 세 가지를 주문했고 배달 주문한 후기 남겨볼게요.
버거제이 수제버거 리얼 치즈, 오리지날 J버거, 베이컨 치즈 배달 후기
리얼 치즈 버거 7,000원리얼버터 브리오슈번 / 100% 소고기패티 / 아메리칸, 스위스 반반 / 구운양파 / 치즈버거소스오리지날 J버거 7,800원리얼버터 브리오슈번 / 100% 소고기패티 / 아메리칸치즈 / 토마토 / 양파 / 로메인 / 특제소스베이컨 치즈 J버거 9,300원리얼버터 브리오슈번 / 100% 소고기패티 / 아메리칸치즈, 스위스 반반 / 토마토 / 구운양파 / 로메인 / 베이컨 / 특제소스
버거제이 주문 정보
요기요에서 3,000원 매장 쿠폰을 받아 조금 더 저렴히 구입할 수 있었어요. 거기에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 혜택으로 요기패스x를 선택해서 배달도 무료로 받았답니다. 네이버 멤버십 혜택이 짱입니다.
버거제이 배달 후기
지금까지 시켜본 버거집 중에서 제일 깔끔하게 배달이 됐습니다. 다음 사진을 보면 나오지만 안 눌린 상태로 배달된 건 이 집이 처음이었어요.
포장지에도 안에 든 메뉴가 어떤 것인지 눈에 잘 띄도록 체크가 되어 있고요. 비닐장갑과 물티슈까지 구성품에 있어서 상당히 신경을 써준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리얼 치즈 버거 후기
두 종류 다른 치즈로 풍미를 더한 / 캐러멜라이징 어니언과 체다, 스위스 치즈, 마이야르가 기가 막힌 Real 치즈 버거
버거제이에서 가장 저렴한 리얼 치즈 버거입니다. 특이한 게 야채가 거의 없어요. 구운 양파 한 가지 야채와 패티, 소스로만 구성되어 있는데요.
들어간 재료가 몇 가지 없는데도 불구하고 패티와 소스 맛이 진해서 야채가 적은 것에 대한 아쉬움을 전혀 못 느꼈습니다.
진하다고 해서 짜지는 않고 적당히 짭조름하면서 달달한 맛인데 치즈 버거 소스에서 느껴지는 맛이 상당히 제 취향이었어요.
불 맛인지? 확실치 않지만 그런 맛도 나고 보기엔 목마를 것 같이 보이는데 먹었을 땐 텁텁하지 않더라고요.
미국식이란 게 이런 거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됐답니다. 맛있어서 또 시키려고 기억해 놓은 버거에요.
오리지날 J버거 후기
신선하고 건강함을 더한 / 버거제이의 대표 메뉴, 직접 만든 패티와 신선한 야채
오리지날 J버거는 버거제이의 대표메뉴라고 소개가 되어 있어요. 로메인, 토마토, 생양파가 들어가는데 눈으로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야채는 딱 봐도 신선해 보이죠?
먹어보니 보이는 그대로 싱싱함이 살아 있어 재료 하나하나의 맛이 다 느껴집니다. 간은 짭조름한 편인데 짜지는 않고 맛있었어요.
불 맛 같은 건 없었지만 순수 재료의 조합으로도 맛은 있었습니다. 체다치즈 맛과는 다른 새콤한 소스였는데 전체적으로 신선하고 싱그러운 맛이었어요.
배달 앱 리뷰 수가 제일 많은 게 이 오리지날 J버거였어요. 그래서 시킨 거기도 한데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리얼 치즈 버거가 더 좋았습니다.
베이컨 치즈 J버거 후기
녹진함 그 자체 / 베이컨과 치즈, 카라멜라이징이 잘된 양파까지 진정한 미국 스타일 버거
셋 중에는 가장 비싼 버거인데요. 거의 동일한 재료에서 한두 가지 재료만 달라져요. 요기에는 확실히 위 두 버거의 장점이 다 들어있었습니다.
리얼 버거에서 느낀 진함이 여기에도 있었으며 토마토, 로메인의 신선함에 더해 베이컨 씹히는 식감까지 추가돼서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오리지날 J버거의 상위 버전이라고 보면 딱 맞을 것 같아요. 순위를 매기자면 제 입맛에는 리얼 치즈 > 베이컨 치즈 > 오리지날 j버거 순으로 맛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