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치킨 후라이드, 양념 반반 메뉴 내돈내산 배달 후기

자담치킨 내돈내산 배달 후기
후라이드, 양념 반반 메뉴
영양정보, 주문정보

박스에-먹음직스러운-후라이드-치킨과-양념-치킨이-가득-담긴-사진

교촌 오리지널이 생각나서 교촌에 주문하려 했는데 자담에서 6천 원씩 할인되는 걸 보고는 참지 못하고 노선 변경을 했습니다.

교촌에서 조금만 할인해 줘도 그냥 시킬 텐데 6,000원 차이는 꽤나 메리트가 있어서 마음이 쏠리더라고요. 게다가 자담치킨 후라이드는 할인을 안 해줘도 제 취향인지라 안 시킬 수가 없었답니다.

제일 좋아하는 게 교촌 오리지널인데 지난번에도 참고 이번에도 참고 매번 쿠폰에 밀려서 안  시킨 지가 꽤 오래되었어요. 대체 언제 먹을까 싶군요. ㅎㅎ

자담치킨 후라이드, 양념 반반 메뉴 내돈내산 배달 후기

배달의 민족 주문
후라이드, 양념 반반 뼈치킨
추가 메뉴 xx
총금액 24,000원
자담치킨 할인 6,000원
카카오페이 배민 배달 할인 1,000원
총 결제금액 17,000원

 

자담치킨 영양정보

*알레르기 정보: 닭고기, 쇠고기, 대두, 밀, 우유, 알류, 땅콩, 조개류 (양념은 토마토 추가)

100g당 영양성분
종류 단백질 지방 당류 나트륨 열량
후라이드 20g 37% 3.5 24% 0.2g 0% 308mg 15% 267kcal
양념 23g 43% 2.0 13% 3g 3% 310mg 16% 284kcal


반반 메뉴 내돈내산 배달 주문

자담치킨-후라이드-양념-반반-치킨과-소스-치킨무-젓가락이-놓여진-사진

추가 메뉴 없이 딱 후라이드, 양념 반반만 시켰는데 기본으로 오는 건 치킨무, 소금, 머스터드소스 요렇게 세 가지가 왔어요. 양념 소스가 없는 게 좀 아쉬웠습니다. 

요즘은 콜라 안주는 게 기본인가 봐요. 저는 뭐 집에 항상 콜라가 구비되어 있으니 상관은 없습니다만.. 새로 사야 하는 분들은 아쉬울 것 같군요.

근래에 머니 좀 아껴보려고 치킨은 할인 많이 해주는 곳 위주로 배달 시켜 먹었는데 사실 제 입맛에 가장 잘 맞는 건 자담치킨이랍니다.

자담치킨은 동물복지 닭이라는 거 외에 튀김이나 기름에 있어서 특별한 점은 못 느꼈지만 먹어보면 독특한 맛은 아니면서도 맛있더라고요.

평소에도 후라이드는 자담치킨, 간장 치킨은 교촌에서 시켜 먹는데요. 머니 아끼려고 쿠폰 쓸 때 빼고는 항상 두 군데서만 시키고 있어요. 그런데 이번엔 자담에서 6천 원이나 할인이 되니 아주 꿀이었죠.


후라이드 치킨 후기

종이-박스에-후라이드-치킨이-가득-담긴-사진

자담치킨 후라이드는 다른 유명 브랜드처럼 독특한 향이나 맛은 안 나지만 기본적으로 고소한 맛이 나는 게 특징이에요. 무난하고 기본에 충실한데 가장 맛있다? 가 제가 느낀 점입니다.

닭은 살코기가 통통하게 실한 편인데 퍽퍽하지 않으면서 너무 야들야들하지도 않고 딱 중간이에요. 치킨 무를 안 먹어도 목 막히지는 않았어요.

자담 후라이드를 처음 먹었을 때 든 생각이 신선하다?였는데 이번에도 역시 변함없었습니다. 닭 조각 크기는 이전에 시킬 땐 한 조각당 꽤나 큰 편이었는데 전보다 좀 작아졌다고 느꼈어요.

그렇다고 양이 적지는 않았고요. 이 지점 사장님이 조리를 잘 하는 것인지 모르겠지만 기름 찌든 맛도 없고 아주 맛있는 후라이드 치킨이었습니다.


양념 치킨 후기

종이-박스에-땅콩이-뿌려진-양념-치킨이-가득한-사진

맵지도 않고 땅콩 때문인지 달달 고소한 맛입니다. 매콤, 새콤한 맛은 없고 딱 정직하게 달달 고소한데 옛날 어릴 적에 시장에서 팔던 양념 통닭이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닥에 양념이 흥건하니 많더라고요. 밑바닥에 있는 치킨이 양념에 젖어 덜 바삭한 거 같아서 좀 줄였으면 좋겠다 싶었습니다.

사실 양념치킨도 교촌 레드 말고는 다 고만고만 그다지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잘 안 시키는데 밥반찬 겸 먹으려고 큰 기대는 없이 시켰어요.

그런데 제 입맛이 변한 것인지 사장님 컨디션이 다른 건지 지난번엔 분명 크게 맛있다는 생각을 하지 않았었는데 이번엔 후라이드 보다 더 맛있게 먹었어요.


자담치킨 내돈내산 전체적 후기

양념-치킨-한-조각을-젓가락으로-집은-사진

최근 몇 년 전부터 제가 제일 자주 주문하는 곳이 자담치킨이라 당연히 기대만큼 맛있었고요. 여기 지점이 다른 곳보다 후기가 좋긴 해요.

자담치킨에는 맵슐랭, 맵쏘이킥, 왓더핫치킨 등의 추가 메뉴들이 있는데요. 궁금해서 한 번씩은 시켜봤지만 저는 그냥 후라이드가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이번엔 기대하지 않았던 양념치킨이 생각보다 맛있어서 앞으로는 계속 반반 치킨을 시켜 먹을 것 같아요. 이상 자담치킨 후라이드, 양념 반반 메뉴 내돈내산 배달 후기였습니다.